for created one

150520 마마 돈 크라이 본문

뮤지컬

150520 마마 돈 크라이

설탕 2015. 5. 20. 22:26
150520 (수) 20:00 쁘띠첼씨어터

김호영 고영빈



백댝님 손...ㅠㅠ 그 씬에서 망원경으로 땡겨 보는데 손등에 핏줄보고 비명지를뻔.
나 진짜 백작님 손등에 키스하고싶은 븨 완벽빙의 할수있어 (야광봉

쏭과의 차이점?: 쏭은 거의 처음부터 관객을 상대로 이야기하듯이 연기하는데 호는 타임머신 전까진가 아무튼 초반까지는 오른쪽 무대 안쪽에 기자가 서있는것처럼 그쪽을 보면서 이야기한다... 메텔 죽이기 전에도 메텔이 어디 서있는지 알 수 있도록 길을 안내하고 바닥 먼지를 털어 앉히는 모션을 취하는게 적당히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는 쏭이랑은 다름.

망토 뒤집어쓰고 나오는 넘버에서 쏭은 내 이름을 새! 길! 거! 야! 하면서 오른손 검지를 오른쪽 위 아래로 새길거야에 맞춰 쭉쭉 뻗어 짚는데 호븨는 그게 없어서 아쉬웠다. 뭐 두 쏭이 춤추는게 달랐으니까.....


이하 트윗글 백업.

오늘의 마돈크. 동백 보고 고백 봤더니 짧아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여전히 매혹적이다 흑흑 백댝님 날 가져요 (넘

그리고 호븨는 귀여웠다고 한다...
다만 th발음...내가 약한 그 발음이 말입니다... 그래도 듣다보니 그럭저럭 적응은 돼서 다행...
하긴 안되면 어쩔거야 제일 많이 떠드는데00ㅅ00

오늘의 호븨: 러브이즈 책자 줄때... "뭘 아는거같네. 당신이 일부러 클릭해서 그자리에 앉았겠죠? 하지만 그거 선물 아니에요 우린 내일도 공연을 해야해요 가끔 가져가는 사람 있어요. 지금 여기 웃지 않는 사람이 있어..." 비슷한 애드립을...(뿜

호븨2: "당신들은 이게 월간 (마이크 내밈)(뱀파이어라고 답하는 관객 있음)(초대장이라고 답하는 관객 있음) 뱀파이어라고 생각하시겠죠? 틀렸어요. 이건 학회 초대장이에요. (한쪽 관객을 가리키며) 맞았어요"

호븨 타임플라이 되게 뽕삘넘쳐....너무 신명나서 따라부를뻔했네...

프로페서븨 부를때 백작이 안보니까 팔 찰싹찰싹 때리는데도 고백이 고개 돌리소 손으로 가리기까지 하고 있으니까 "저는 그의 얼굴을 볼 수 없었습니다" 함ㅋㅋㅋㅋㄱ리고 고백 일어나면서 자기팔 아프다는듯 쓰다듬함
그리고 호븨가 다리에 매달려서도 허벅다리 찰싹찰싹ㅋㅋㅋㅋ하니깤ㅋㅋㅋㅋ 허벅지도 쓰다듬함... 아니 호븨 우리 고백한테 왜그래욧(?! 호븨도 고백허벅지 쓰다듬해줌... 안아프게 호해줘라...(?

어린븨버전으로 노래할때는 어 으음... 했는데 물리고 난 후 넘버는 나쁘지 않아서 만족...

또 뭐 있나...물리고 난 후 검은 정장으로 환복하고 나올 때 쏭븨는 안그랬나 싶은데 호븨는 곱슬머리를 싹 올백하고 나온... 근데 중간에 막 춤추면서 머리 이상하게 흐트러져서 웃겼다...

백작은 우열을 못가리겠고 븨는 전체적으로는 쏭이 더 좋지만 그 기~분이 좋아 하는 넘버땐 호븨가 알기 쉬워서 더 좋은 것 같기도. 쏭은 두번이나 보면서도 ?ㅅ? 하고 지나갔는데 호븨 보니까 보름달에 취해 약빤 느낌으로 기분이 좋았던거구나 싶어서...

그리고 역시나 여자목소리 내는게 제일 리얼했던 호븨...(mm ) 덕분에 어머니. 아침은 나중에 먹을게요.의 멋있는 목소리...없어..8ㅅ8

이벵석 할때 호븨는 진짜 옆사람 무릎에 앉는구낰ㅋㅋㅋㅋ 그리고 긴머리를 이케이케 넘겨서 귓속말하니까 관객이 꺄악 해서... 산책관객()한테는 미리 소리지르지 말라고 경고하고 귓속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

뱀파이어 잡지 보면서 이렇게 뽀얗고 하얀 사람이 뭐가 좋냐고 투덜대는데 육성으로 사돈 남말하네 할뻔...

근데 럽이즈의 인기있는 순위 2 3순위가 븨마다 다른갘ㅋㅋㅋㅋ 쏭은 뭐였지 귀욤이랑 미스테리였나? 호는 터프랑...어 3위 뭐였지00ㅅ00



'뮤지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50725 팬텀  (0) 2015.07.26
150722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0) 2015.07.22
150713 더 뉴 뮤지컬 콘서트  (0) 2015.07.13
150607 지저스크라이스트슈퍼스타 첫공  (0) 2015.06.07
150519 마마 돈 크라이  (0) 2015.05.19
Comments